운동법 하나로 고혈압약을 끊었다? 내 몸으로 병고치는 기적의 운동법!

자동으로 다리에 꼬여있는 피를 두들겨 전신으로 순환
[조인스아메리카] 10.07.16 15:48
발목펌프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각종 언론에서 ‘꼭 해야 하는 운동’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면서 효도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처음 접하는 사람은 생소할 수 있지만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이 늘면서 몸 속 순환의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 방송에서 발목펌프운동을 소개한 이상벽씨는 “자동발목펌프운동기인 닥터큐로 하루 십분 발목펌프운동을 꾸준히 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는 이전 목재로 만든 발목운동제품의 단점인 아픔과 오래할 수 없는 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발목펌프운동은 현대인의 건강지킴이라 할 수 있다. 발목펌프운동은 몸의 가장 아래에 있는 발목으로부터 혈액을 펌핑하여 심장에 도달하기까지 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운동을 매일 하면 몸 속 순환을 돕는다는 근펌프작용으로 인해 전신이 더워지고 발쪽 부위에 쌓인 노폐물과 피로 물질이 더 빠르게 배출 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환 장애로 발과 다리가 붓고 저리거나 수면부족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전자동발목펌프운동기 닥터큐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