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화장하자!~ 빛과 바람이 나오는 요술거울~

땀흘리며 화장하는 날도 이제 끝! 패션부터 인테리어까지 뜬다!
[조인스아메리카] 05.19.17 16:46
더운 여름 화장을 하다 보면 땀이 나서 공들인 메이크업이 무너질 때가 있다. 여름에도뽀송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은 메이크업용 거울 '아이미러'에 주목하자.

거울에서 전면부에서 바람이 나와 땀을 말려 산뜻하게 화장을 할 수 있다.

‘아이미러’는 얼굴 그림자가 지지 않아 명확하고 빠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36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어둠속에서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개인에 따라 눈부심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명 부문에 빛을 확산시킬 수 있는 확산제를 첨가한 소재를 사용했다.

조명을 5단계로 조절해 주위 밝기나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바람으로 땀을 말려줄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독립적으로 조명과 바람 중 한 기능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최대 전력 소모량은 형광등 30분의 1 수준인 13W에 불과하다. LED 1단 사용 시에는 1.3W의 미세한 전력만 사용된다. 사용자 활용도에 따라 무드램프, 독서등, 수면등, 수면선풍기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6년간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아이미러는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적인 면에서 월등한 성능을 갖춘 제품을 기반으로 더욱 성실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미러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