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장소 제약 없는 무선고데기 셀프뷰티 제품 ‘관심집중‘

가는 모발에 부드러운~웨이브로 여신머리 연출
[조인스아메리카] 05.19.17 17:19
최근 다양한 홈케어 뷰티 제품을 통해 스스로 미용 관리를 하는 '셀프 뷰티'가 트렌드이다. 셀프 뷰티는 피부부터 헤어까지 뷰티의 전 영역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 시 수정 화장과 더불어 수정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각광받는 추세이다. 휴대성 높은 헤어스타일링 기기들에 대한 관심이 이를 입증한다.

더블에스샤이니가 선보인 신제품 라운드형 무선 고데기 ‘매그넘S’는 알렉산드르 드 파리 줄리아원장과 협업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제작에 참여한 줄리아 원장은 알렉산드르 드 파리 디플로마를 수료 후 현재 알렉산드르 드 파리에 근무 중인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졌다.

'매그넘S'는 볼륨감 없는 머리로 고민하는 여성을 위해 출시된 신개념 무선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고 스트레이트를 비롯한 C컬과 웨이브까지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1분에 200도까지 도달하는 기능과 70분 충전에 30분 사용이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아이폰을 제외한 스마트폰 충전기를 비롯해 노트북, 차량, 보조 배터리 등으로도 충전할 수 있다.

헤어쿠션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