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휴대용 그릴 ‘라니 썬버너 와이드 그릴’

실내, 야외에서 다양한 요리 편리하게 한번에 해결
[조인스아메리카] 06.07.17 13:45
일반가정에서는 물론 특히 캠핑장에서 숯불을 피우느라 힘들일 필요 없이, 1회용 부탄가스를 사용하는 ‘라니 썬버너 와이드 그릴PREMIUM’은 가스식 휴대용 와이드 그릴로 캠핑장에서나 가정에서도 530 X 320mm 사이즈의 와이드불판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기존 전기식에 비해 휴대의 편리성 뿐만 아니라 화력이 월등히 강해서 조리 속도와 음식의 맛을 향상시킬 수 있고, 또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불판 원터치 승강방식’을 적용하여, 삼겹살 또는 오리등의 구이요리시, 간편조작으로 불판의 한쪽면이 기울여져 기름배출구를 통해 기름이 배출되며 전골요리도 가능하다.

또한 기름받이 전용컵홀더가 내장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음식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야외에서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130개의 염공 버너 화구가 설계되어 야외에서도 바람막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부탄가스의 잔량을 모두 소비하는 ‘가스잔량 제로’시스템을 적용하여 경제적이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멀티트레이는 단순히 불판에 고기를 굽는 기능뿐만 아니라 가정의 가스레인지처럼 일반 후라이팬이나 냄비, 코펠등을 얹어 찌개나 국, 계란말이 등과 같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 캠핑족들은 물론 주부들 사이에서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캠핑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유용한 1석 2조 아이템이다.

캠핑운반이나 보관 시 편리하게 그릴을 담아 들 수 있는 휴대용 캠퍼스가방도 기본구성되어 있으며, 그릴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접이식 다리가 장착되어 있어 캠핑시 캠핑의자에 앉아서도 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일반 가정의 식탁에서는 다리를 접은상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썬버너 와이드그릴은 단순히 고기를 굽는 기능외에 전골요리도 가능하다. 한편 서울 마포구에 사는 주부 ‘이지선’씨는 와이드한 그릴 불판 덕분에 전요리나 사이즈가 큰 생선을 구울 때 많은 시간이 절약되어 후라이팬에 동그랑땡이나 명태전을 4회정도 할 양이 썬버너 와이드그릴 PREMIUM에서는 와이드한 불판 덕분에 한번에 조리가 가능해 시간이 절약되어 보다 손쉽게 음식준비를 했다며 적극 추천한다.

썬버너 와이드그릴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