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웨딩박람회 28일 개최…20여 업체 참가 결혼정보 총망라

무료 메이크업·헤어 체험 등 제공

오는 28일 열리는 2018 웨딩박람회에 앞서 주최 측과 참가 업체 관계자들이 11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왼쪽부터 이명은.김현석 라헬웨딩그룹 공동대표, 노종환 산수갑산2 대표, 정유정 한복스토리 대표.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가 오는 28일 플러싱 리셉션하우스(167-17 노던불러바드)에서 개최된다.

산수갑산2와 리셉션하우스 주최로 열리는 '2018년 웨딩박람회'에는 라헬웨딩그룹, 한복스토리, 킴스보석, 하이트론 등 웨딩 관련 업체 20여 곳이 참여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패션쇼를 대신해 다양한 웨딩드레스.턱시도.웨딩사진을 전시하며 무료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11일 리셉션하우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노종환 산수갑산2 대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보다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플러싱 중심지에서 웨딩박람회를 열게 됐다"며 "뉴욕 일원 주요 웨딩 관련 업체들이 한 곳에 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으며 예비부부들이 궁금해하는 웨딩홀부터 예물, 답례품 등에 대해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명은 라헬웨딩그룹 공동대표는 "올해도 컬러 드레스 유행이 지속돼 아시안 피부에 한층 부드럽게 어우리지는 아이보리.로즈.블러시톤 드레스가 인기를 끌고 심플한 실크 소재, 레이스와 자수로 화려한 멋을 강조한 스타일의 드레스도 사랑받을 것"이라며 "하지만 신부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웨딩박람회에선 폐백 체험을 비롯해 커플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또 오후 2~5시 서예가 혜영 정향란 선생이 즉석에서 가훈을 써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무료 웨딩 촬영권, 진주 목걸이, 14K 커플링, 김치냉장고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업체별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복스토리는 행사 당일 한복 맞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킴스보석도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3500달러에 판매하는 등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하이트론은 신형 파나소닉 마사지체어 및 이나다 드림웨이브 마사지체어를 혼수품으로 일시불에 구입할 경우 삼성 김치냉장고, 딤채 쿡 밥솥, 자화수 샤워기를 무료 제공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웨딩박람회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무료 웨딩 메이크업&헤어 체험은 e메일(2018weddingexpo@gmail.com) 또는 전화(917-903-1166, 718-445-1244)로 미리 신청해야 한다.

김지은 kim.jieun2@koreadaily.com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