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주 저소득층 에너지 비용 지원

전기·가스비 지불 어려우면
정부 프로그램 등 도움 가능

최근 혹한의 기온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낮은 소득으로 인해 난방 시스템을 가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늘고 있다. 뉴저지 주정부는 저소득층이나 장애인, 노인 등 에너지 비용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다.

◆뉴저지 생명선 도움 프로그램(Lifeline Assistance Program)=장애인과 노인 주민에게 1년 전기와 가스 비용으로 총 225달러를 지원한다. 800-792-9745.

◆저소득가정 에너지지원 프로그램(LIHEAP)=저소득층의 전기와 가스 비용을 지원하는 것과 함께 비상 지원, 난방기구 개보수 지원 등등 각종 지원책을 가동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www.needhelppayingbills.com/html/new_jersey_liheap_energy_assis.html)를 참조.

◆뉴저지 셰어스 프로그램(New Jersey SHARES)=저소득층의 에너지 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 펀드 성격으로 급하게 난방시설 개보수나 전기와 가스 비용 지원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866-657-4273.

◆유니버설 서비스 기금(Universal Service Fund)=저소득층 전기와 가스 비용 지원 프로그램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되면 가족당 1년 수입의 최대 6%까지만 전기와 가스 비용을 납부하고 나머지는 주정부가 보조하는 프로그램이다. 866-240-1347.

박종원 park.jongwon@koreadailyny.com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