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여,'가을을 입어라!'

디자인과 스타일,멋과 가격도 만점
간절기 최고 인기 아이템 가디건부터 기모까지
핫딜 ,한국산 여성의류 전문기획관 오픈

패션의 계절 가을이다.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깨워 옷깃을 세우며 한껏 멋을 부리라고 청명한 가을 하늘이 여심을 재촉한다.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체크 무늬 반코트에 부츠가 잘 어울리는 여성들에게 이 가을이 더욱 더 친숙하다. 미국에 살고 있지만 한국인 체형에는 한국산 의류들이 훨씬 더 멋을 낸다. 디자인과 스타일 그리고 가격까지 만족시켜주는 한국산 여성의류가 드디어 핫딜에 상륙했다.

가을 바람에 흔들리는 남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줄 여성패션의 하일라이트들을 새롭게 단장했다. 센스있는 간절기 여성 패션아이템의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자극할 다양한 간절기 패션아이템으로 가을을 느껴보자.

일반적으로 간절기 여성의류 아이템을 떠올리면 ‘잠시 입는 옷’으로 생각하고 몇 년째 입어오던 가디건이나 셔츠 한 두장으로 넘기기 일쑤다. 하지만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는 길고 일교차가 큰 날씨가 계속되는 만큼 신체 리듬 보호와 호흡기 질환의 예방을 위해서도 세련된 간절기 아이템을 잘 챙겨 두는 것이 패션의 포인트다.

‘핫딜’의 여성의류 패션몰은 한국에서 갓 건너온 간절기 여성의류 아이템들을 입점기념 50%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한다.

우선 계절에 안성맞춤인 ‘프릴 기모 후드 롱원피스’는 밑단 라인에 플레어라인의 프릴로 마감을 수놓아 하늘하늘 드라마틱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롱원피스로 체형커버효과의 부담 없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기모 소재의 후드형 원피스로 착용했을 때의 따뜻함과 편안함까지 갖췄다. 체형 커버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어 하복부 라인의 뱃살로 걱정했던 여성들도 부담 없이 체형을 커버하며 멋을 낼 수 있다.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춰서 동네 근거리 외출부터 데이트까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도 가능하다. 패셔너블한 후드롱 드레스로 편안함과 여성스러운 멋을 잡아주는 ‘하이데일리 포튼 프릴 기모후드 롱원피스’는 무난하고 시크한 차콜과 블랙 컬러로 43%할인된 39달러에 판매한다.

라운드 프릴 기모 롱원피스는 50%할인된 35달러. 캐주얼한 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앞쪽에 캥거루형 포켓으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준 따뜻한 기모 원단 소재의 ‘후드 롱원피스’도 제격이다. 캐주얼한 후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기모 원단으로 착용했을 때 몸에 감기는 따뜻함이 일품이다. 프리사이즈로 56% 할인된 3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여성들의 바지 기장이 길어진다. 반바지를 입던 여성들도 긴바지 팬츠를 찾는다. 긴바지를 입을 때, 여성들이 제일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은 착용감이다. ‘중독 부츠컷 스판밴딩 팬츠’는 극강의 텐션감 있는 사방 스판형 소재로 신축성이 우수해 편하게 쭉 늘어나며 짱짱한 복원력과 탄력있는 원단감이 더해져 움직임에 제한 없는 편안함을 구현했다.

놀랄만큼 가벼워 내 몸과 같은 편안함도 자랑한다. 허벅지까지 타이트하게 잡아주면서 종아리 부분으로 퍼지는 부츠컷 디자인은 트렌디한 핏을 보이며, 하이웨이스트형 팬츠로 뱃살을 쏙 커버하고 다리는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더했다. 우수한 신축성과 체형커버로 디자인까지 살린 ‘중독 부츠컷 스판 밴딩팬츠’는 41% 할인된 29달러로 판매된다.

가을 간절기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있는 패션은 뭐니뭐니해도 가디건이다. 아침 저녁으로는 입고 낮에는 가방에 넣어 보관하거나 들고 다니기 수월한 아이템인 가디건은 일교차를 완화시켜 주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지만 한낮 자외선을 막아주는 용도로도 쓰인다.

기장이 길지 않아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는 숏 가디건은 크롭한 기장으로 귀엽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드라이하고 가벼운 중량감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없다. 센스있는 여성이라면 가을철 꽈배기형 가디건을 찾을 것이다. 꽈배기형 디자인에 패션감을 더하고, 크롭한 기장으로 귀여움까지 더한 ‘꽈배기 가디건’은 하늘색 컬러와 여성스러움을 자극할 베이지 컬러로 판매되며, 41% 할인된 35달러에 판매된다.

큰 사이즈로 안에 입은 옷들과 레이어드 가능한 가디건을 찾는다면, 루즈 핏 가디건을 추천한다. 벌룬 소매로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을 더욱 풍성하고 세련되게 잡아주며, 너무 깊지 않은 자연스러운 Y넥 형태로 부담없이 단독으로 입을 수 도 있고,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투웨이 스타일로 입는 활용 만점 가디건은 넉넉한 핏으로 체형에 구애가 없으며, 손등을 덮는 롱 슬리브로 여리여리한 루즈핏을 한층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촘촘한 짜임에 부드러운 소재로 따가움 없이 착용감도 편안하다. 또한 볼륨 있는 벌룬 핏의 소매로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았다. 어디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가디건으로 강력 추천이다. 38% 할인된 49달러에 판매되며 색상은 딥핑크, 민트, 베이지, 브라운, 블랙으로 다양하다. 보다 귀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퍼프 소매 왕 도트 가디건도 어울린다.

한국산으로 도톰하고 보폴이 일지 않는 소재의 가디건으로, 소매의 퍼프형 디자인이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잡았다. 29% 할인된 4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가볍고 편안하게 코디가 가능한 가을 겨울용 캐주얼 롱니트도 인기다. 하체를 커버해주어서 부담없이 코디가능한 장점이 있다. 긴 체형의 ‘아이데일리 포닉 니트 후드 롱가디건’은 20% 할인된 55달러에 판매되며, 좀더 두툼한 밍크소재의 ‘하이데일리 베크 밍크 가디건 코트’는 38%할인된 99달러에 판매된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문턱에 가벼운 가디건 등을 걸치는 레이어드 룩은 보기에도 참 좋다. 레이더드 룩은 간절기에 잘 맞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