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경제인협회 비즈니스 엑스포 개최

29~30일 ‘아메리칸 드림 몰’에서 진행
뷰티·식품 등 80여 업체 K-상품 전시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회장 홍진선)가 오는 29·30일 이틀 동안 뉴저지주 이스터러더포드에 있는 아메리칸 드림 몰(American Dream Mall)에서 ‘제2회 북미주 글로벌 비즈니스 엑스포’를 개최한다.

해외동포들과 한국 중소기업들의 사업 활성화와 북미주 진출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관련된 K-뷰티 산업과 최근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한국식품과 관련된 K-푸드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K-상품들이 대거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엑스포 행사 특별 참여기업은 ▶한국 유명 식품 전문 시원그린 라이프 ▶한국 아이디어 상품 전문 이노굿 샵 ▶K-뷰티 리더 지안 ▶헤어로스 전문샴푸 ‘히스테모(Histemo)’ ▶수수료 없는 해외송금 와이어바알리 비즈니스 ▶독도무역 ▶유기농 비건 ▶시들지 않는 생화 선물숍 피오레아뜰리 등 80여 개의 해당 분야 유망기업들이 대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해 엑스포에서는 한국문화를 알리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K-POP 경연대회 ▶K-타이거(K-Tiger) 태권도 시범 ▶춤누리 무용단의 한국전통무용 축하공연도 함께 열린다.

뉴저지경제인협회는 “29일 정오에 열릴 오픈식에는 영화배우이자 사업가인 케빈 도윙 등 유명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석은 무료. 문의는 201-771-2711.

박종원 park.jongwon@koreadailyny.com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